본문 바로가기

못다한 산 이야기/환장하재, 남도산

곡성 초악산(최악산) , 공룡능선을 넘다.

산행 : 곡성 초악산(최악산)

산행 일시 : 2020. 01.19(일요일)

산행지기 : 오랜 산행지기인 세석과 함께

산행코스 : 괴소리마을 - 초악산 - 서봉(대장봉) - 동봉(형제봉) - 공룡능선 - 도림사

산행시간 : 8시간 ( 09시 괴소리 마을 출발 , 5시 산행 종료, 점심 휴식시간 포함 )

산행 특징 : 오랜산행지기인 세석과 발을 맞춰보는 산행으로

눈이 없는 겨울인지라서 마땅히 갈만한 곳을 찾지 못하던 중

그나마 생각의 일치를 보였던 곳이 곡성 동악산이었다.

그중 초악산으로 올라서 동악산 공룡능선으로 하산하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았다.

. 날씨가 좋았으면 남도 산자락의 한 복판이라서 이곳저곳 두루두루 조망이 좋았을 텐데

날씨가 너무 흐리고 박무가 가득해서 한 치 앞도 가늠할 수가 없었다.

 

늘 걸어보는 무선산가는 길에 하늘이 좋아서 담았다.

 

곡성 괴소리 저수지에 비치는 초악산

 

초악산 등산로 중 처음으로 만나는 슬랩구간

 

 

 

초악산 정상

 

 

동악산 공룡능선

 

 

공룡능선상에서 만나는 똥바위( UFO 바위)